LS그룹과 코피온과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하는 대학생 봉사활동 '함께하는 마음, 나누는 사랑' 후원금 전달 및 봉사활동 진행

 

안녕일보 배윤 기자 |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은 LS그룹, 코피온과 지역복지 문제 해결을 위해 협력하여 2025년 7월 4일, ‘함께하는 마음, 나누는 사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해외 봉사활동에 앞서 국내 복지현장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대학생 자원봉사단의 실천역량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에 대한 이해와 사회적 감수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동시에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과 복지시설 환경 개선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했다.

 

이날 코피온 대학생 봉사자 50여 명은 어려운 가정에 방문하여 후원금으로 마련된 맞춤형 지원물품을 전달하고 말벗 활동을 통해 정서적 지지를 제공했다.

 

또한 복지관 외부 시설이 햇빛에 노후화되지 않도록 하는 오일스테인 작업을 진행했다. 동시에 복지관 물품 정리 등을 통해 복지관 이용자들이 겪을 수 있는 불편한 점들을 함께 개선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한 참가자는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이란 단어의 진짜 의미를 느낄 수 있었고, 함께 하는 경험의 힘을 배울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희열 관장은 “이번 활동은 단순한 일회성 봉사를 넘어, 지역과 청년이 함께 성장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같이 협력한 LS그룹과 코피온에도 “전해주신 후원금을 통해 주변 이웃을 도울 수 있었다. 실질적으로 필요한 생필품을 지원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