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수원반품아울렛, 어려운 이웃돕기 선풍기 10대와 공구 5세트 후원

 

안녕일보 배윤 기자 | 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수원반품아울렛은 4월 30일 여름철 폭염을 대비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풍기 10대, 공구 5세트를 매탄1동에 후원했다.

 

수원반품아울렛 김기숙 대표는 매탄1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으로 2023년 1월부터 활동 중이며 올 설 명절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주방용품 14종을 후원하는 등 관내 홀몸어르신과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후원을 아끼지 않는 나눔 활동 실천가이다.

 

후원받은 선풍기 10대, 공구 5세트 등은 무더위에 취약한 홀몸어르신과 저소득가정 등 1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기숙 대표는 “아직 이르지만 더위가 시작되기 전에 냉방용품을 전달 드리고 싶어서 서둘렀다. 마음은 항상 더 많이 나누고 싶지만 그렇지 못하고 있어 늘 아쉽다. 하지만 꾸준하게 어려우신 분들께 작으나마 보탬을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기범 매탄1동장은“지구 온난화로 매년 기온이 상승되어 홀몸어르신이나 저소득 계층의 어려우신 분들은 한여름 무더위나기가 더 힘드신데 덕분에 지원을 해 드릴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드린다. 항상 잊지 않고 지역사회의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