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2022년 송년행사

 

안녕일보 배용 기자 |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은 9일 ‘2022년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운영지원 사찰인 청계사 주지 성행스님을 비롯해 김성제 의왕시장, 김학기 의왕시의회 의장 등 내빈과 200여 명의 이용자 및 봉사자, 후원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3년 만에 개최한 송년행사는 코로나19 위기상황에서도 복지관과 함께한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한 어여쁜 당신’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용자 작품전시회, 경품응모 등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행사 1부는 감사패 전달, 연간 활동 보고, 후원 금품 전달 등을 진행해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2부 행사는 이용자 공연, 레크리에이션, 경품추첨 등을 통해 참석자와 복지관 관계자 모두 즐거운 웃음속에 행사를 마무리했다.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장 지현스님은 “지난 3년간 자리를 지켜주신 이용자분들과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신 후원자·자원봉사자 덕분에 복지관이 활기를 되찾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따뜻함을 가슴에 품고 우리 마을 곳곳을 행복으로 물들이는 복지관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 고천동에 위치한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은 의왕시 장애인 및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사례발굴 및 개입, 기능향상지원, 직업훈련, 고용지원, 평생교육, 장애인식개선 등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