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 여름김장행사 ‘같이하는 가치! 같이하는 김장’

 

안녕일보 배용 기자 |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은 6월 8일 오산종합운동장에서 오산시 장애인 단체 및 협회와 함께 지역사회 장애인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는 ‘같이하는 가치! 같이하는 김장’ 행사를 개최했다고 알렸다.


‘같이하는 가치! 같이 하는 김장’은 겨울에 담근 김장김치가 떨어져 가는 여름철을 맞아 지역사회 장애인 및 복지관 이용자들의 기본적인 식생활 영위를 도모하기 위해 복지관 주관으로 매년 추진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후원을 받아 열린 이번 행사는 이권재 오산시장과 장애인 단체 및 협회 대표, 실무자, LG전자 임직원 자원봉사자가 함께 참석했다. 봉사자들은 총 2천600kg의 김장김치를 담궈 10kg씩 포장된 김치를 지역사회의 장애인 및 복지관 이용자 260 가구에게 전달했다.


성도규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복지관과 장애인단체와 협회, 자원봉사자 등 지역공동체가 함께 담궈 전달해드린 김장김치가 지역사회 장애인들의 일상의 작은 행복과 무더운 여름을 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후원해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해준 오산시 장애인단체 대표 및 실무자분들과 LG전자 임직원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드리며 함께 해주신 그 마음까지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오산시 장애인들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주신 분들의 마음을 바탕으로 오산시도 장애인 및 가족의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