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9월 월례조회 개최

 

안녕일보 배윤 기자 | 여주시는 지난 9월 1일 9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130여 명의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9월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이날 월례조회는 광복 80주년 경축식 영상 시청, 자랑스러운 공무원 및 모범공무원 표창과 베스트친절 공무원, 문화관광분야, 모범시민 표창 등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공무원과 시민 분들께 시상을 했고, 이에 이충우 시장은 수상자들에게 축하 인사와 함께 성과를 창출한 공무원의 노력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충우 시장은 “지난 8월 5일 세종시장 폭염 현장점검시 부상으로 부재중임에도 여러 중요한 행사와 성과를 거두어 주신 모든 공직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드린다.” 라며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면서, “제80주년 광복절 기념행사뿐만 아니라 제49회 대한민국 관악경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지난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실시한 을지훈련에 참여한 직원들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와 훈련에서 미진한 부분이 있었다면 잘 보완해주기 바란다.” 라고 당부했다. 또한, “지난 제76회 임시회에서 신청사 건립 예산 50억원이 가결됐고 이는 신청사 이전 추진에 적극적인 성원을 보내주신 여주시민 분들과 의회와의 지속적인 소통에 노력해준 공직자 분들의 노력 덕분이며 향후 여주시에서는 더욱 행정력을 집중하여 사업 추진에 속도를 낼 것이고 이를 위해 공직자 분들도 신청사 이전 건립의 당위성과 타당성을 명확히 인지하여 적극 대응해 주기 바란다.” 라고 당부했다. 또한, “9월에는 제13주년 시민의 날 행사 및 북내 금당천 삼색별미축제, 대신섬 가을축제 등 지역행사가 많은 만큼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하며 월례조회를 마쳤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