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의회 배강민·한종우·황성석 의원, 경기도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공약실천, 의정봉사, 지역경제활성화 분야 수상

 

안녕일보 배윤 기자 | 김포시의회는 배강민 의원, 한종우 의원, 황성석 의원이 ‘2025 경기도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각각 공약실천, 의정봉사, 지역경제활성화 분야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은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했으며,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지방의회 위상 제고에 기여한 의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은 지난 24일 동두천시 시민회관에서 경기도 31개 시·군의회에서 추천된 우수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지방의회의 역할과 가치를 재조명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배강민 의원(김포시의회 부의장)은 시민 중심의 의정 철학을 바탕으로 시정 공약 이행 상황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주요 현안에 대한 정책적 대안을 제시하며 의정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조례 제·개정과 정책 점검을 통해 행정의 투명성과 신뢰성 제고에 힘써온 점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

 

한종우 의원(김포시의회 행정복지위원장)은 복지와 행정 전반을 아우르는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 편익 증진에 주력해 왔다. 생활과 밀접한 조례 제·개정과 현장 중심의 소통을 바탕으로 행정의 공백을 점검하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제도 개선에 힘써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황성석 의원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주요 과제로 삼아 민생경제와 생활환경 전반에 대한 의정활동을 이어왔다. 지역 상권과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제도적 기반 마련과 현장 중심의 정책 점검, 대안 제시를 통해 지역경제 관련 정책 논의에 기여해 왔다는 평가다

 

이번 수상자들은 “그동안 현장에서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의정활동에 임해온 노력을 격려해 주신 결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삶에 도움이 되는 정책과 제도 개선에 집중하고, 현장에서 답을 찾는 책임 있는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