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송옥주 화성 갑 국회의원 ‘2024 의정보고회’ 성료, 시민과 4년간 의정활동 공유

 

안녕일보 배윤 기자 | 송옥주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화성 갑)이 지난 6일 오후 2시 화성시청 대강당에서 함께 한 화성 변화 믿고 맡길 사람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2024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성과와 화성 발전을 위해 노력한 주요 현안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이용운, 이계철, 배정수, 위영란, 화성시의원, 이홍근 경기도의회 의원, 지역 사회단체장과 많은 시민분들이 참석했다.

 

 

이날 송 의원은 높은 공약 추진율(94.8%)과 주민 민원 해결 그리고 158건의 대표발의 법안 등의 내용을 공유하며 지난 4년간의 의정 활동보고를 시작했다.

 

이어 ▲지역발전을 위한 2조7천555억 원 국비예산 및 206억 원의 지역특별예산 확보 ▲수원전투비행장 화성이전 반대 ▲신안산선/신분당선 연장, 새솔역 신설 ▲화성교육지원청 신설 ▲남양호 수질개선 ▲화성습지보호지역 지정 ▲위기대응 원스톱 통합지원센터 구축 ▲노인요양시설 설립 ▲새솔파출소 신설 ▲공공의료원 설립 추진 ▲아산국가산업단지 우정지구 조성사업 ▲3.1 독립운동 성지조성 ▲화성 국제테마파크 조기 착공▲지방도 313호선 신설 및 확포장 ▲국지도 82호선 신설 및 확포장 등 완료된 성과 부분과 추진 중인 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송 의원은 “항상 발전하고 변화하는 화성, 아름답고 살기 좋은 화성을 위해 노력했고 항상 응원을 보내주신 시민들과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만족하는 화성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