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재단 팽성청소년문화의집, 대한터링협회 평택지부와 업무협약

 

안녕일보 배윤 기자 | (재)평택시청소년재단 팽성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9일 청소년활동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협력을 위해 대한터링협회(평택지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주호 팽성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을 비롯한 김경은 대한터링협회 평택지부 지부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들의 다채로운 활동의 중요성과 청소년 뉴스포츠 활동의 비전에 대해 논의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청소년활동프로그램 제공 및 참가지원 ▲청소년 관련정보 및 시설, 교육자료 등 교육 기반 시설 교류 ▲청소년교육 및 활동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에 대한 협력 ▲양 기관의 협력 및 목표사업의 공동실현을 위한 상호협력 사항이 포함됐다.

 

팽성청소년문화의집 김주호 관장은 “앞으로 문화의집의 공간과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활동을 개발하고자 한다”며, “오늘 협약식을 계기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터링활동의 이점을 활용하여 문화의집을 이용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실내스포츠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한터링협회(평택지부) 김경은 지부장은 “터링활동은 컬링과 비석치기 볼링을 융합해 놓은 뉴스포츠 활동으로, 청소년들의 집중력 향상 및 유연성, 힘의 조율, 주도적 문제해결에 도움이 되는 스포츠 활동으로, 앞으로 팽성청소년문화의집과의 협업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터링활동을 소개하고 나아가 청소년 뉴스포츠 활동으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