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아시안게임 수원시 선수단, 수원시에 메달 봉납

6개 종목 10명 출전, 5개 종목 6개의 메달 획득

 

안녕일보 홍주현 기자 | 제19회 항저우아시안게임에 출전해 메달을 획득한 수원시 소속 선수들이 지난 20일 수원시에 메달을 봉납했다.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봉납식에는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을 비롯해 방광국 수원시체육회장, 항저우아시안게임 출전선수, 지도자(감독) 등 23명이 참석했다.

 

수원시는 포상금 지급기준에 따라 정한재, 김민석, 진호준, 김영혁, 김태민, 이상연 선수에게 각각 포상금 1000만 원을, 선수 감독들에게는 각각 포상금 500만 원을 수여했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한마음으로 응원했던 아시안게임에서 시민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전해준 선수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하다”며“순위를 떠나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얻은 모든 선수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고 격려했다.

 

이어 “내년 열리는 파리 올림픽에서도 수원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방광국 수원시체육회장은 “먼 타지에서 노력하여 훌륭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이 너무 자랑 스럽다”며“좋은 성적으로 수원시를 빛내고 수원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지난 9월 23일~10월 8일 중국 항저우에서 열린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수원시 소속 선수 10명이 참가했다. ▲레슬링에서 정한재 동메달(그레코로만형 60kg), 김민석 동메달(그레코로만형 130kg) ▲태권도에서 진호준 동메달(겨루기 68kg) ▲배드민턴에서 김영혁 동메달(단체전) ▲소프트테니스에서 김태민 동메달(단체전) ▲역도에서 이상연 동메달(67kg)이 총 6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생활,문화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